스몰오피스 홈오피스와

스몰오피스 홈오피스를 셋업하여 1,000달러를 절약하는 방법

사업을 시작할 때 “모든 것의 최고”를 구입하고 그 과정에서 너무 많은 돈을 쓰고 싶은 유혹이 크다.이것은 새로운 기업이 저지르는 잠재적인 파괴적인 실수 중 하나이며, 처음부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.

이 기사의 목적은 Small Office Home Office(SOHO; Small Office Home Office)를 설치할 때 불필요한 비용을 수천 달러 지출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.PC 및 PC를 위해 구입한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합니다.

우선, PC는 비즈니스 툴로서만 생각할 수 있습니다.게임기나 비디오 플레이어로 영화를 보는 PC를 사고 싶은 유혹에 빠지지 마세요.이렇게 먹튀검증 하면, 당신은 지출하는 돈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.

가지고 있어야 할 것

PC – Dell, Gateway, Best Buy, Comp 등 여러 곳에서 우수한 PC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.USA는 약 500달러입니다.PC는 1.2 이상이어야 합니다.GHz 프로세서, 512MB 메모리 및 40GB 하드 드라이브.다음을 포함해야 합니다.

* 사운드 카드 또는 내장 사운드 칩.사운드 카드/칩에는, 「인라인」의 마이크용 포토가 있습니다(절대 사용할 수 없습니다)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항목은 *(으)로 표시합니다